웃고즐기기에만;; 영화,,, 


그리고 쥐걸이 옷은 어디서 제작한는거지? 


☆☆★★★ 선정적인 코믹으로 재미 


정말,, 황당한장면때문에 


자신역시 보호를 바라며 


황당해서 웃었던,,, 


많았을꺼같다. 


평범하다 못해 떠러져 남성이지만 


우마서먼,,, 


슈퍼우먼,, ㅎㅎ 


마음여리고 풍부하고... 


아무리 강하고 모든 지라도 


행복의 꿈꿨던 슈퍼우먼~! 


세계를 구하고,,,ㅋㅋㅋㅋ 


아무래도 인거 같았다. 


내가 좋아하는 나오고 


슈퍼우먼이지만 참으로 ㅋㅋㅋㅋ 


나도 G걸처럼 힘을가져서 


잘 것처럼 ㅎㅎ 


영웅이 


우마서먼,, 몸매하난 ㅎ 


외국 코믹물이라,, 넘기는 부분도 


가슴은 커진걸까??ㅋㅋㅋㅋㅋ 


우리나라 외국 사람들이 


그리구,,,, 쥐걸이되는순간 


암튼,,, 유치했던 영화였다 


그래도,,2%부족한듯 !!! 






+ Recent posts